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학사
  • 계열소식

계열소식


영진전문대학, 대성하이텍과 인력양성 협약
글쓴이관리자 등록일2017-09-25 11:41 조회수 : 55
첨부파일 * 대성하이텍.jpg (43.66 Kbyte) download: 81
파일크기: 43.66 Kbyte      이미지해상도: 550 X 337

▲ 최재영 영진전문대학 총장(왼쪽)과 ㈜대성하이텍 최우각 회장이 지난달 30일 일학습병행제 학위연계형 계약학과 시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[한국대학신문 구무서 기자] 영진전문대학(총장 최재영)은 지난달 30일 공작기계 제조 전문기업인 ㈜대성하이텍(대표이사 최우각)과 사회맞춤형 주문식교육 및 일학습병행제 학위연계형 계약학과 시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.

영진전문대학 컴퓨터응용기계계열은 협약을 통해 대성하이텍에서 요구한 교육과정을 실시해 졸업 후 이 회사에 취업할 수 있다.

아울러 대성하이텍에서 선발하는 신입 직원을 대상으로 '금형과 가공' 전문교육과정을 실시하고 2018년에 대성하이텍 내 캠퍼스를 개설·운영할 예정이다.

최재영 총장은 "공작기계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대성하이텍이 기술력을 더욱 확고히 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과 산학교류에 노력하겠다"고 전했다.

한편 영진전문대학 컴퓨터응용기계계열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일학습병행제 학위연계형 계약학과를 첫 시행하면서 대구경북 지역 13개 기업체와 연계한 3개 외부교육장에서 사회맞춤형학과를 운영하고 있다.
< 저작권자 &#169;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